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린느 명품가방 종류, 가격, 추천

by elteotdlt 2023. 2. 24.
반응형

셀린느 명품가방 종류, 가격, 추천
셀린느 명품가방 종류, 가격, 추천

안녕하세요! 다들 마음속에 제일 좋아하는 명품 브랜드 하나쯤은 있으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셀린느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가장 전성기였던 디자이너 피비 파일로가 있었던 올드 셀린느도 너무 사랑하고, 에디 슬로먼이 이끌어 가고 있는 현재의 셀린느 디자인도 너무 너무 좋아해요. 피비 파일로때의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정말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웠던 디자인이라면 에디 슬로먼은 정말 트렌드에 맞춰 이끌어가는 느낌이라서 디자이너가 바뀌면서 나오는 브랜드 제품들 보는 재미도 아주 쏠쏠한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가격 기준으로 기재해놨지만 요즘엔 명품 플랫폼이나 구매대행을 통해서 조금 더 메리트 있게 구매할 수 있으니, 그 부분도 확인해주시면 성공적이 쇼핑이 되실 거에요 :) 

 

셀린느 가방 보러가기!!

 

 

1. 16백

좌측 미니16백, 우측 소프트 16백

정장을 자주 입는 직장인 분들이라면 셀린느 16백을 데일리백으로 들이셔도 아주 잘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16백은 미니 16백과 소프트 16백 총 두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미니 16은 미니 단일 사이즈, 소프트 16백은 스몰, 미디움 두가지 사이로 본인의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사이즈가 미니라고 나와있지만 그래도 정말 나노단위의 지갑같은 가방 사이즈가 아니라서 수납에 스트레스 받으실 일은 없지 않을거에요! 

 

 

 

 

가격은 미니 16백은 공식홈페이지 4,350,000원, 우측 소프트백 스몰 사이즈 3,800,000원, 미디움 사이즈 4,350,000원

 

 

2. 벨트백

클래식 디자인이죠! 정말 오래전부터 있었던 셀린느 벨트백! 요것도 위의 16백과 많이 고민하시는 디자인중 하나에요! 역시나 정장입는 커리어우먼에게 정말 예쁘게 잘 어울릴것 같은 디자인 입니다! 벨트벡은 피코, 나노,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 이렇게 세가지가 있구요, 피코는 미니백 사이즈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고, 나노 사이즈 부터는 일반적으로 많이 메시는 기본 가방 사이즈라서 지갑, 폰, 화장품같은 소지품들 다 들어가니 사이즈 걱정은 많이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피코 사이즈 2,700,000원, 나노 사이즈 3,150,000원, 마이크로 사이즈 3,500,000원, 미니 3,650,000원 입니다. 

 

3. 트리오페

셀린느 브랜드의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이 백이 아닌가 싶어요. 올드셀린느일때는 클래식박스가 있었다면 현재의 셀린느에는 트리오페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박스백 디자인이 워낙 심플한지라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두루두루 잘 메고 다닐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구요, 한 번 사두면 유행 걱정없이 평생 메고 다닐 수 있을 거에요! 모양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클래식박스 처럼 기본 직사각형 모양부터 아래 둥근모양과 사진은 안가져왔지만 바게트백 처럼 옆으로 더 긴 모양의 직사각형 디자인의 가방도 만나 볼 수 있었어요. 끈도 가죽끈, 체인 두가지로 있으니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좌측에 기본 트리오페 디자인 기준으로 틴, 클래식 두가지 사이즈 있구요, 틴 사이즈가 제일 많이 찾는 사이즈였어요. 

가격은 틴 사이즈 5,200,000만원, 클래식 사이즈 5,500,000만원 입니다. 

 

 

4. 트리오페 캔버스 미니 폴코 백

이제 완전 캐주얼 디자인 추천 시작입니다! 요즘 저런 디자인의 작은 백팩 메고 다니시는 모습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명품브랜드 말고도 더바넷, 에떼 같은 디자이너 브랜드에서도 쉽게 백팩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그래서 찾아보니 셀린느에서도 이렇게 귀여운 백팩 디자인이 있더라구요! 토트 손잡이가 있어서 핸드백으로도 들 수 있어 활용도가 아주 좋고 보기에도 무지 귀여운 백팩 디자인입니다. 

 

미니사이즈 단독으로 있구요, 가격은 2,650,000원 입니다. 

 

 

5. 아바

호보백 스타일의 아바 디자인 입니다. 블랙핑크 리사님의 착용으로 뜨거웠던 디자인으로 호보백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보셨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클래식한 디자인과 패턴으로 여전히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디자인 입니다. 내부가 넓지는 않아서 간단한 소지품 정도만 수납 가능하지만 가볍게 들기 좋아서 손이 많이 갈 디자인이에요. 스트랩길이가 짧지 않은 편이라 숄더에 메기에도 예쁜 가방입니다.

 

가죽이나 패턴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좌측 블랙 아바백 가격은 3,150,000원, 우측 트리오페 컨버스 아바백 2,300,000원 입니다. 

 

6. 트리오페 캔버스 버킷백

정말 많이 보이는 디자인중 하나죠. 트리오페 캔버스 라인의 버킷백입니다. 가격도 너무 합리적이고 소지품도 수납 좋은 버킷 디자인이라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심지어 최근 공개된 연예인 김나영씨의 가방으로도 더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방이기도 해요! 사이즈는 스몰, 미디움 두가지있는데 스몰과 미디움의 크기 차이가 꽤 많이 나는 편이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스몰 2,300,000원, 미디움 2,450,000원 입니다.

 

 

7. 카바스백

셀린느 특유의 가죽 탑 핸들이 포인트인 가방으로 정말 많이 찾는 제품이면서 길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가방 중 하나에요. 컬러가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구요 크로스 끈이 함께 있어서 토트로도, 크로스, 숄더로 연출이 가능한 가방이에요. 모양자체가 각이 잡혀있고 쉽게 무너지지 않는 제품이어서 소지품을 넣어도 거뜬한 가방이기도 합니다. 데일리하게 자주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 중 하나라서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디자인이 아닌가 싶네요. 

 

미니, 스몰 두가지 사이즈로 미니는 2,100,000원, 스몰은 2,400,000원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