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정보

알레르기비염 치료기 나잘홈케어 구매후기

by elteotdlt 2021.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알레르기비염치료기 추천글에 이어 제 구매 후기를 가져왔어요!!!!!!!  4가지 제품 추천글은 링크 걸어 놓을께요! 고민을 오래 하다가 저는 나잘홈케어로 선택했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있는 포인트 다 끌어써서 93,100원에 구매했어요 :)

 

4가지 추천글을 써놓고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어요.......다 거의 같은 성늘을 가진터라..... 고민을 하다가 리뷰 후기가 제일 좋은 코빔까지 마음이 갔었거든요...? 근데 제가 추천글에도 써놨듯이 나잘홈케어랑 코빔이랑 정말 기능이 똑같게 소개가 되어있어요... 둘다 적색광선(660nm), 근적외선(940nm)으로 수치도 똑같고 같은 인증기관에서 효과 인증도 받았더라구요. 근데 가격차이가 좀 있어서 똑같은 기능이라면 이왕 좀 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눈이 가는지라 최종 나잘홈케어로 선택했답니다.

 

코에픽은 나잘과 코빔에 비해 적색광선 수치가 조금 낮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고 연결해서 써야 해서 기계 크기도 조금 커지더라구요, 확실히 그건 가족 다같이 쓸때 사용하는게 더 좋아보여서 패스 했습니다! 

 

 

2021.11.09 - [세상의 모든정보] -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 추천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 추천

안녕하세요! 찬바람이 부쩍 불어오면서 저와 n년째 함께하는 비염도 함께 찾아왔어요... 아침에 환기하려고 창문 열어서 찬바람 맡는 순간 재채기.... 콧물.... 코막힘...그리고 시간지난 후에 후

thisthatinfo.tistory.com

 

 

 

 

 

 

배송 온 구성품은 요렇습니다! 본품, 여분 프로브, 케이스! 아주 심플한 박스 디자인이에요! 

 

 

본품박스 안에는 본품 외에도, 여분 프로브, 건전지가 들어있더라구요! 본품에도 프로브가 끼워져 있어서 총 세개의 프로브가 있었어요! 그래서 가족 3인까지는 기본구성으로 구매하시면 프로브 추가구매 안하셔도 되는 것 같아요 :) 

 

좌측은 프로브를 뺀 모습, 우측은 프로브를 끼운 모습이에요! 프로브 없이는 착용이 힘들더라구요. 보시면 좌측 사진은 돌기가 없고 우측에는 돌기가 나와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저걸로 좀 더 코에 고정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기기 자체는 굉장히 작았습니다.

 

 

 

건전지는 기기 뒷면을 보시면 넣을 수 있는데요, 좌측으로 가운데 사진에 있는 화살표 까지 돌리면 건전지 커버가 열려요. 동전같은걸 끼워서 돌릴수 있는 홈이 있는데 손가락으로 살짝 힘줘서 돌려도 잘 돌려지더라구요! 굳이 저는 동전까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건전지는 총 2개가 들어가는데요, 기본 건전지는 4개로 넉넉하게 보내주시더라구요! 보통 이런건 테스트용이나 잠깐 사용할만한 건전지 한쌍만 주거나 아니면 아예 안들어 있는곳도 많은데 건전지를 이렇게 넉넉하게 챙겨주시다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건전지를 넣어주고 기기를 좌측으로 돌리면 아래에 전원버튼이 있어요! 그 버튼을 1초간 꾹 누르고 있으면 오른쪽 사진처럼 빨간불이 들어오며 작동이 된답니다. 만약에 사용하다가 작동을 멈추고 싶다면 전원 버튼을 1초간 꾹 누르고 있으면 기기 작동을 멈춰요! 

 

 

코에 착용할 때는 양쪽 위에 있는 버튼 동시에 누르면 우측 사진처럼 벌어져요! 그래서 코에 쏙 착용해 주면 된답니다! 

 

 

본품 포장되어있는 플라스틱 케이스로 가지고 다녀도 충분할 것 같은데 이렇게 충격완화 할 수 있는 케이스를 또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알콜스왑도 같이 넣어주고 사용후에 기계를 닦아서 청결하게 유지해주고 있습니다!

 

 

착용한 모습이에요 ㅎㅎ 착용하면 무슨....루돌프 같............ 구매하고 지금 3일째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음 처음 하고 나면 정말 응?? 해요. 이게 효과가 있는건가.......... 정말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아요... 후기 보면 사용한 직후에 코에서 맑은 코가 줄줄 나오면서 코가 뚫린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맨 처음에 썼을때는 그런 느낌 1도 없어서 이게 되는건가 했는데, 두번째, 세번째 사용해보니 후기처럼 맑은 코가 나오면서 뚫리는 듯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저는 비염이 먼지가 심한곳에 있거나 날이 너무 추우면 강하게 발병해서 재채기와 눈에 열감이 심하게 몰려서 눈이 가렵고 건조하고 그러거든요, 그럴때 약을 안먹고 사용했더니 사실 나아지는 느낌이 없어서 일단 약을 먹어서 증상을 가라앉힌 후부터 유지가 되는지에 중점을 두고 사용해 봤어요. 

 

그랬더니 다행히 더 심해지지 않고 유지가 되는 효과는 있더라구요! 나잘홈케어의 경우 하루에 2번 사용인데 1번 사용후 5-6시간의 텀을 두고 사용하라고 되어있어서 저는 아침, 점심, 저녁 이렇게 최대 세번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비염증상은 더 심해지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확실히 완치 보다는 더 심해지지 않게 유지해주는 기기로 집에 두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최종 저의 의견을 말하자면 저는 추천입니다! 비염약 주기적으로 먹기 너무 힘들잖아요ㅠㅠㅠㅠ 저는 약을 먹었을때의 무기력함 피로감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ㅠ 약을 안먹을 수 있게 해주는것만으로도 저는 너무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저의 의견은 단순히 주관적인 의견일 뿐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계속 꾸준히 사용해보고 후기 올려볼께요!!! 비염으로 고생하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