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캠핑장으로 유명한 진천 더빌리지 캠핑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는데 저는 텐트가 없기 때문에 진천 더빌리지의 올드 캐네디언 캐빈에서 1박을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더빌리지 인스타의 설명을 보면 피칭없이 개별화장실, 개별싱크를 이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다고 설명이 있더라구요! 텐트 없는 저희집에 딱인 숙소였죠.
원래 수건, 비품(식기, 조리도구 등등)을 비치해서 운영했었는데 캠핑장인데 호텔 처럼 관리 서비스를 바라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셨었나봐요. 지금은 그런 서비스들을 중단하고 가격을 다운해서 정말 피칭 없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저희는 같은날 사이트 예약한 지인이 있었어서 조리도구와 식기를 빌려서 사용했는데, 가족 단독으로 캐네디안 캐빈 하우스를 이용하신다면 요리해먹을 재료 도구와 커트러리, 수건은 다 챙겨 가셔야 한다는거 참고해주세요 :)
캐네디언 캐빈하우스 이용금액은 저희는 규정 변경전에 예약을 한터라 35만원을 내고 예약했는데 방문전에 규정이 바뀌셨다고 선택할 수 있다고 하셔서 저희는 변경후 규정을 선택했고 12만원을 환불 받았습니다! 이제는 변경 후 규정으로만 운영하고 있기에지 캐빈하우스를 20만원대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진천 더빌리지 입구에 도착하면 이마트24와 커피와 피자를 파는 마켓쉘터라는 곳이 있어요. 체크인은 이마트24에서 진행하시면 되고 체크인은 14시 부터 가능합니다! 아 참고로 체크아웃 시간은 12시에요.
*캐네디언 캐빈 예약 방법*
진천 더빌리지 사이트의 예약 페이지로 가셔서 A ZONE에서 CA-1, CA-2, CA-3을 선택해 예약하면 됩니다 :) 밑에 진천 더빌리지 사이트 링크 남겨 놓을께요 ㅎㅎ
이마트24에는 정말 다양한 술이 준비 되어 있었고, 재료들도 여러가지고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가격은 시내보다 비싸답니다. 그래도 미처 깜빡하고 준비해 오지 못했을때 급히 이용하기에는 좋은 곳이에요 :)
여기가 마켓쉘터! 외관이 제주도 같아서 더 여행온 것 같은 느낌이 뿜뿜했어요. 야외석도 충분하고 큰나무가 있어 그늘이 충분하기 때문에 밖에서 앉아 쉬어도 좋겠더라구요!
마켓쉘터 안에는 음료는 물론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특히나 놀랬던건 하미레즈 제품들이 있어서 너무 놀랐는데요, 진짜 맛있거든여..... 저기 통조림 ....정말 기회되신다면 꼭 한번씩들 드셔보길 추천해요. 아는 사람만 아는 제품이라서 이런곳에서 발견하고 너무 신기했네요. 그 외에도 캠핑용품, 큰 공간은 아니지만 굉장히 다양한 제품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던 곳이었어요.
커피도 프릳츠 원두를 사용하시던데 그래서 그런지 아아가 너무 맛있었어요....... 아 참고로 마켓쉴터는 금토일만 오픈하고 특히 피자는 주말에만 판매하신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저는 목,금 방문한터라 커피맛만 보고 왔네요 ㅎㅎ 8월 8일부터는 평일에도 마켓쉘터를 운영한다고 하는데 피자도 평일에 파는지 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이부분은 직접 가셔서 확인해주셔야 할 것 같네요 :)
이마트24에서 체크인을 하고 안내사항을 듣고 마켓쉘터에서 구경까지 마치셨다면 이제 차단봉을 지나 캠핑장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저 멀리 보이는 오늘의 우리집 입니다! 차를대고 살짝 언덕으로 올라가면 캐빈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정말 짙은 나무내음을 느낄 수 있었구요 침대방, 거실, 화장실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35년된 통나무집을 개조한거라 살짝 위험할까 싶었는데 전혀 어디도 삐걱거림 느껴지지 않고 실내에 앉아만 있어도 힐링 제대로 였습니다.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싱크, 냉장고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방문전 진천 더빌리지 인스타에서 캐빈하우스에 대한 안내 사항을 봤을때 수압이 약할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었는데 전혀 그런거 없었구요, 불편할정도의 수압이라고 느껴지지 않게 씻을 수 있었어요! 아 변기 수압은 약한 것 같아요.....큰 볼일은 관리동 화장실에서 보시는걸 추천드려요(이유는 말 안해도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ㅎㅎㅎㅎ)
그래도 있는내내 너무 행복했던 공간이었어요. 재방문 의사 200프로 입니다.
하 저는 이 진천 더빌리지 캠핑장의 하이라이트는 수영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너무 예쁘게 꾸며놨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게 한눈에 보일 정도였어요. 다만 딱 하나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관리자로 보이시는 분이 직원들에게 풀 여기저기 다니시면서 지적하시는 모습이...... 그 분이 한시간 남짓 계셨었는데... 손님인 제가 일행과 눈치가 다 보일 정도였어요.... 저만 그렇게 느낀줄 알았는데 일행도 나중에 불편했다고 말해주더라구요... 맨날 그렇게 하시는건 아니겠지만 그리고 그렇게 관리해주셔서 깨끗하게 유지가 되는 거겠지만...그건 마할라 풀을 오픈하기 전에 해주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그래도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고 슬라이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10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고 매 시간 50분부터 10분간은 휴식시간, 11시 50분은 12시 20분까지 30분동안 휴식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외부음식 반입은 금지고 위 좌측사진에서 보이는 카페에서 파는 핫바나 컵라면, 음료들 그리고 입구쪽 마켓쉘터의 음료와 푸드는 취식할 수 있어요! 저는 컵라면 구매해서 맛있게 즐겼네요 :)
수영장에 있는 선베드 파라솔 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원하시는 자리 자유롭게 앉아서 즐겨주시면 됩니다.
안쪽에 이렇게 시원한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서 밖이 너무 더운 분들은 여기서 앉아 쉬셔도 될 것 같아요!
맥주 한캔 즐겼구요? 수영장도 정말 신나게 즐겼습니다 ㅎㅎ 사이트나 캐빈을 예약하지 않아도 수영장만 당일로 이용 가능해요! 진천 더빌리지 캠핑장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되고, 이용금액은 5만원이에요! 저는 이번 여름에 수영장만 즐기러 한 번 더 방문할려구요!
정말 즐겁게 즐기다온 진천 캠핑장이었어요. 왜 캠핑계의 에르메스라고 하는지... 알 수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가족캠핑지로 정말 강추 합니다!!!!!!!!!!!!!!!!!
'국내여행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호캉스 호텔신라 비즈니스 디럭스룸 숙박 후기 feat.애플망고빙수 (0) | 2021.03.18 |
---|---|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맨션자두 숙박 후기 (0) | 2021.03.17 |
강릉 씨마크 호텔 디럭스 더블룸 예약 및 숙박 후기 (가격, 수영장, 조식) (0) | 2021.03.13 |
강원도 양양 속초 강릉 호캉스 추천 (0) | 2020.06.23 |
강원도여행 속초 고성 감성숙소 추천 (0) | 2020.06.12 |
댓글